셀프스토리지와 스타트업 소식

부산 공유오피스와 코워킹스페이스 어떤곳이 있을까?

알파99 2019. 11. 12. 09:06

공유 오피스 열풍이 전세계와 서울을 넘어 부산까지 도달했네요.

부산에서 활동중인 공유오피스와 코워킹스페이스 소호오피스 소호사무실 비상주사무실 업체를 알아봐요.

공유오피스는 소통과 협업은 늘리고, 비용을 줄이는 효과가 있는 사무실 재임대 시스템입니다.

 

공유오피스 장점;

1. 보증금이 필요없다.

   2. 컴퓨터만 있으면 된다.

3. 다양한 창업자와 소통하고 협업할 기회를 자연스럽게 만들수 있다.

 

1) 영점구미터

부산서면의 쥬디스태화 백화점 9층에 위치

창업관련 행사와 스타트업 관련 내용이 많네요.

 

2).위워크 부산

부산 서면과 금융단지 BIFC 빌딩 2개의 지점이 출점

글로벌 공유오피스와 코워킹스페이스의 선두업체입니다.

최근에는 상장실패로 창업자인 노이먼이 물러나고 소프트뱅크가 인수를 했습니다.

 

3)패스파인더

부산대 앞에서 시작한 공유오피스 및 코워킹스페이스입니다.

다른 업체와 달리 제조업 창업을 위한 메이커 스페이스가 준비되어 있네요.

젊은 창업가와 스타트업 관련 내용이 많습니다.

 

4).제이드림

해운대구 센텀시티 센텀스카이 빌딩에 있는 공유오피스 업체입니다.

3개의 호실로 이루어져 있으며, 대표님이 컨설팅업무 등 창업에 관련된 일을 하시는 분이네요.

5) 노블리아 비지니스센터

초량동에 있는 노블리아 출장뷔페를 운영하는 운영사에서 시작한 공유오피스이네요.

빌딩의 3층 약 450 규모로 부산에서는 매우 큰 사이즈로 보이고 저도 관심이 가네요.

6). 리저스 부산중앙동센터

글로벌 사무실 재임대 업체로 공유오피스 및 코워킹스페이스 원조로 평가받는 업체입니다.

전세계 어딜가나 있는 업체로 부산 중앙동의 팬오션 빌딩에 있네요.

특징은 매우 고급스럽고 조용하고 프라이빗한 느낌의 공유오피스 업체입니다.

 

 

 

 7). 워크빌리지

수영구에 있는 워크빌리지로 다함께 성장하는 공유오피스를 지향하고 있는 업체이네요.

IT 관련업체를 운영하는 업체에서 시작된 공유오피스이기에 창업 관련하여 실질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을듯 합니다

 

8) 아라센텀더게이트

판교와 부산을 포함하여 3곳에서 공유오피스를 운영하고 있는 업체로

부산에는 센텀지구의 KNN빌딩에 입주한 공유오피스 업체이네요.

공유오피스란 말이 나오기 전에는 소호오피스 또는 소호사무실 이라고 했었죠.

9).카페24창업센터 부산대연점

카페24에서 하고있는 창업카페이자 공유오피스입니다.

카페24창업센터는 인터넷유통에 특화된 창업비지니스 환경을 제공합니다.

각종 마켓팅, 사진촬영, 동영상, 세무회계 그리고 택배물류 등에서 정말 1인이 혼자서 물건을

팔수 있는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1인 유통 창업을 원하시면 꼭 한번 찾아가보길 추천 1000점 드립니다.

10).작심스페이스 해운대신라스테이점

작심독서실에서 사업다각화로 부산해운대에 공유오피스를 오픈했네요.

신라스테이호텔 지하1층에 있다고 하니 궁금하네요.

 

위에 소개되지 않았지만 더 많은 공유오피스와 코워킹스페이스가 부산에 있습니다.

덕천공유오피스

노마드워크

비즈업

르호봇서면비지니스센터

페어웍스

더네스트

 

소개가 필요한 공유오피스는 알려주세요.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소통과 협업을 늘리고 비용을 절감할수 있는 공유오피스는 창업자의 부담을 들어주고 사무실 보증금에 들어가는 자금을 사업발전에 투자할수 있는 여력을 만들어 줍니다.

 

알파박스는 보관공간 부족에 고민하는 많은  부산 공유오피스 이용자에게

서울부산경남 6개지점의 보관공간 요금을 특별한 가격으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서울문의 : 026952-8225

부산문의 : 070-8880-8225

https://alphabox.co.kr